새가족반에서는 신앙생활의 첫발을 내딛는 분들을 환영하며, 오랜 신앙생활 속에서 교회를 섬기시던 분들도 환영합니다. 그리고 뭔가 새로워져야겠다는 결심을 하시는 분들에게도 두고두고 그리운 모임이 될 것입니다. 오셔서 좋은 것으로 만족케 하시는 하나님과 더불어 신앙생활의 즐거움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새가족반은 주일반과 평일반이 있으며 5주 동안 진행됩니다.


순장을 중심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공부하며, 전도와 양육과 사랑의 교제를 힘쓰는 구역별 소그룹 모임입니다. 순모임의 생명은 계속적인 성장과 번식에 있습니다. 순모임은 우리의 이웃 누구에게나 열려 있습니다. 참석하셔서 아름다운 만남을 가져 보시기 바랍니다.


예수님의 제자가 되기에 합당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 주는 훈련 프로그램으로 이 훈련을 통해 한 단계 높은 섬김의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전도에 자신이 없는 분이나 전도의 열정을 가진 분은 누구나 이 훈련을 통해 전도의 기쁨을 맛볼 수 있습니다. 예수님의 지상명령인 전도의 사명을 수행하도록 전도자로 무장시켜 줍니다.


2인 1조로 구성된 전도팀으로 일주일에 한 번씩 지역으로 흩어져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순모임을 인도하는 평신도 지도자들의 모임입니다.
대광교회 순장들은 교회 내의 작은 목사로 섬김과 헌신의 모범을 보이고 있습니다.


개인과 교회와 나라, 그리고 세계를 위해 기도하는 사역으로 헌신된 중보기도 단원들이 지속적으로 중보기도합니다. 누구나 중보기도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생명의 쌀(전교인들의 참여)과 김치, 밑반찬 등으로 독거노인, 소년 소녀 가장 등 불우이웃을 섬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