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모임별 전도축제
는 2000년도부터 대광교회에서 새롭게 시작한 전도 프로그램이다. 두 주간 동안 진행되는 이 전도축제는 첫 주에는 전도 대상자를 순모임으로 인도하여 함께 교제한다. 그리고 그 다음 주간에는 교회로 인도한다.
대각성 전도집회가 개인 전도라면 순모임별 전도축제는 순모임별로 연합해서 하는 합심 전도라고 할 수 있다. 순모임에서는 전도하기 위하여 여러 가지 다양한 아이디어를 각 순장을 중심으로 구상한다.
이 전도축제는 각 순모임의 순원들이 독창적인 계획과 자율성을 가지고 시행한다. 그리고 순원들이 열심을 가지고 자발적으로 참여한다.
이 순모임별 전도축제는 순모임에 먼저 초청하여 교회로 인도하기 때문에 계속헤서 순원들이 대상자들과 자연스럽게 접촉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순모임에 참석한 전도 대상자들은 그 분위기를 통해 교인들과 교회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가지게 된다. 또한 각 순모임에서 준비한 각종 이벤트는 전도 대상자들이 마음을 여는데 도움을 준다.
전도된 사람의 경우 대각성 전도집회나 일반 전도의 경우에는 전도자 한 사람의 관심으로 교회에 등록한다면, 순모임별 전도축제는 순원 모두의 관심 속에 교회에 나온다는 장점이 있다. 그러므로 합심 기도의 능력을 더욱 깊이 체험하는 계기가 되고, 순원들이 더욱 하나가 되는 계기가 된다.